본문 바로가기

재건축 재개발 뉴타운 소식/☞♣ 富川市 再開發 및 기타소식

부천시 민원콜센터 행정혁신 경진 최우수

반응형
BIG

부천시 민원콜센터 행정혁신 경진 최우수

2006년 09월 22일 (금) 정찬성 ccs@kyeongin.com

부천시는 지방행정 혁신 경진대회 결과, 본청 시민봉사과의 `전화 한통화로 해결돼요! 민원콜센터’가 영예의 최우수상을 차지했다고 21일 밝혔다.


시는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 열린 이 대회는 혁신 우수사례를 발굴·확산을 위해 추진해 온 혁신성과를 가시화하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경진대회에서 소사구 복지과의 `참여와 나눔의 민간후원 Net-Work 구축' 등 총 10건이 발표돼 본청 시민봉사과가 최우수상을, 하수과의 `물과 생명의 공간이 함께하는 하수처리장 건설'이 우수상, 예산법무과의 `기금통합 운영을 통한 자본조달 블루오션 창출'과 시립도서관 `상호대차서비스 운영'이 각각 장려상을 차지했다.

=부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