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廣告 弘報 및 旅行

인천시 ‘별빛 열차’ 도시축전을 빛내다

반응형
BIG

인천시 ‘별빛 열차’ 도시축전을 빛내다
관광객들에 호응…9월 26일까지 총 31회 운행
2009년 01월 06일 (화)  전자신문 | 12면 정영선 기자 bingo@kgnews.co.kr

   
▲ 인천 방문의 해를 맞아 마련된 서울역에서 인천역까지 운행되는 인천별빛 관광열차가 주말나들이 관광코스로 각광을 받고 있다.

올해 인천 방문의 해를 맞아 운행되고 있는 인천별빛 열차가 관광객들로부터 인기를 얻고 는 것으로 나타났다. 5일 인천관광공사에 따르면 인천별빛 열차는 2009년 세계도시축전 성공적 개최를 홍보하고 별빛열차 운행을 통해 인천을 철도 여행지로 정착시키며 인천의 메가이벤트를 알려 ‘월미관광특구 및 차이나타운 관광 활성화’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됐다.

또 ‘LOVE STORY 인천별빛 열차운행’은 지난해 11월 29일부터 운행을 시작, 오는 9월 26일까지 총 31회에 걸쳐 운행되며 인천관광홍보 사업으로 주말과 공휴일에 서울역을 출발, 인천 중구 월미관광특구 지역인 인천역까지 왕복 운행하게 된다.

인천별빛 열차는 60좌석의 7량(식당칸 1량 포함)의 열차로 구성돼 1회 운행으로 300여명의 관광객이 동시 도착, 인천차이나타운 관광 및 월미관광특구지역 관광한 후 다시 서울역으로 돌아가는 여행코스이다.

한편 별빛열차 운행은 인천을 목적지로 하는 대표적인 철도 상품으로 철도 이용객 유입에 따른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월미관광 특구와 차이나타운 지역특화발전특구 이미지 제고에 크게 기여할 전망이다.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