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IG
블로그를 활용한 마케팅 사례와 효과분석
2008/11/19 23 : 32
1000만명이 넘는 블로그, 10만명이 넘는 컨텐츠 저작자.. 오늘의 블로그 세상을 표현하는 기사내용이다. 이제 블로그는 명실상부 다자간 커뮤니케이션 미디어가 되어 있다.
블로그를 미디어로 활용하여 브랜드홍보에 활용하는 마케팅 기법이 도입된 후로 이제 이러한 서비스를 이용한는 기업들이 점차 늘어가고 있는데 반하여 그 효과나 결과에 대한 분석자료는 부족한 것 같다.
첨부한 리포트는 올해 1,2월에 실제 집행된 사례에 대해 분석자료를 싣고 있다. 비록 내용은 간단하지만 블로그를 활용하고자하는 기업에서 참고자료로 활용하기엔 좋을 듯 하다.
반응형
LIST
'▣② 成功學'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계적인 부자들의 성공 습관 (0) | 2008.12.07 |
---|---|
[MT에세이]하는 일을 좋아하라 (0) | 2008.12.07 |
[김진혁의 소크라테스 성공학]위대한 성공자가 되기 위한 5가지 수칙 (0) | 2008.12.02 |
작은 관심이 바이어를 감동시킨다 (0) | 2008.12.02 |
마케팅 계획수립과 마케팅 관리 과정 (0) | 2008.11.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