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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족] ‘입소문 마케팅’ 지갑을 열어라 | ||||
이지데이, 소비자 기자단 서비스 오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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온라인 프로슈머 영향력과 파워블로거들의 힘이 갈수록 커지면서 소비자들의 권리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여성포털 이지데이는 ‘여심’을 사로잡는 최상의 플랫폼을 목표로 주력 서비스인 소비자채널을 입소문 마케팅 강화 등 확대 개편했다. 기자단 서비스로 명명된 파워블로거 공간은 지난해부터 꾸준히 모집해 오면서 ‘당신의 세상을 변화시키는 목소리가 전해집니다’란 주제로 육아/결혼, 인테리어/요리/리빙, 여행/맛집, 게임/스포츠, 건강/의학, 어학/외국어 등 각 분야에서 리뷰기사와 체험단 등으로 활동하고 있다. 이지데이 기자단 8천명 중 여성이 80%로 요리/리뷰 27%, 여행/맛집 21%, 엔터테인먼트 18%, 육아/결혼 15%, 기타 19% 순으로 여성들에게 관심 있는 컨텐츠 블로거들이 다수로 포진해 있다. 기자단에게는 이지데이에서 진행되는 체험단 상품이 우선 체험되고 상품체험 후 리뷰는 개인 블로그와 이지데이 내에 등록되며, 소정의 원고료도 지급된다. 이번 기자단 서비스 오픈으로 소비자 서비스를 진행하는 업체들의 품평, 리뷰 등이 이지데이 사이트뿐만 아니라 파워블로거들의 블로거에도 동시에 게재되며, 입소문마케팅 효과를 극대화 시킬 수 있게 된다. 이지데이는 소비자 개편 기념으로 오는 31일까지 이지데이 단어를 활용한 블로그 포스트 게시물 만들기 이벤트를 진행하고 제니스웰, 게이트맨, 캐롤프리스트, 부르조아, 맘&앙팡, 모아베이비 등의 기업에서 후원하는 다양한 경품을 추첨을 통해 109명에게 증정한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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