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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데이콤, 기업 마케팅 전략 위한 '시장점유율분석서비스'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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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G데이콤, 기업 마케팅 전략 위한 '시장점유율분석서비스' 출시

[ 지혜란 2009-03-02 ]

 

 

SEOUL, Korea (AVING) -- <Visual News>

 

LG데이콤(대표 박종응, www.lgdacom.net)은 영업•마케팅 전략수립에 활용할 수 있는 시장분석 정보를 저렴하게 제공하는 '시장점유율분석서비스'를 2일 출시했다.

'시장점유율분석서비스'는 제조•유통업체의 상품기획, 마케팅 및 영업을 위해 제품별 일일 판매자료(POS Data)를 수집•가공해 다양한 분석정보를 제공하는 소매점지표분석(Retail Scanning Index)서비스다.

이 서비스는 월 10만원의 비용으로 제품군별 판매동향과 시장점유율, 성장률 등 시장분석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이에 따라 비용부담 때문에 시장분석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던 중소 제조사들도 저렴한 비용으로 경기불황에 따른 영업, 판매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자료 활용이 가능해졌다.

이번 서비스를 위해 LG데이콤은, 국내 유수 기업들에게 시장분석자료를 제공하고 있는 시장분석전문기업 '링크아즈텍코리아'와 제휴하고 신뢰도 높은 자료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향후 지역별 판매분석 등 고객 맞춤형 분석정보들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한편, eSCM21 가입자가 아닌 일반 제조사들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서비스 이용은 해당 홈페이지(www.escm21.net)에 접속해 '시장점유율분석서비스'에 가입한 후 원하는 제품군을 선택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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