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道 6개 권역별 특성맞게 개발 | ||||
경기관광公 ‘관광발전 전략’ 비전 선포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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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기도내에 6개 권역별 특색을 담은 관광인프라가 구축되고, 온란인 컨벤션 산업을 주축으로 한 전략적, 혁신적 마케팅이 추진된다. 경기관광공사는 17일 오후 창립 5주년을 맞아 수원 R&DB센터에서 ‘경기관광 비전 선포식’을 열고 이같은 내용을 담은 ‘경기관광 발전전략’을 발표했다. ▶관련기사 3면 공사가 제시한 전략에 따르면 향후 도는 6개 권역별 특색을 담은 관광인프라를 구축, 권역별 특성에 맞는 개발이 이뤄진다. 6개 권역은 ▲컨벤션 산업을 중심으로 한 도시권 ▲한류우드와 연계한 국제영상권 ▲임진각에서부터 철원까지 연계한 평화권 ▲자연을 주제로한 휴양권 ▲문화농촌체업시설이 들어서는 문화권 ▲서해안과 연계한 해양권 등이다. 공사는 특히 6개 권역별 특색을 담은 관광인프라 구축과 더불어 온라인, 컨벤션 산업을 주축으로 한 전략적·혁신적 마케팅, 관광산업육성을 위한 지원시스템 구축 등 3개 과제를 ‘경기관광 3대 발전전략’으로 제시했다. 공사는 ‘경기관광 비전선포식’을 통해 경기관광 발전의 목표를 ‘대한민국 관광의 허브-경기도’로 정하고, FTA로 인한 농업위기 극복은 물론 한류의 부흥과 첨단산업의 발전을 적극 유도한다는 방침이다. 임병수 경기관광공사 사장은 “이번 경기관광 비전선포식은 도민을 위해 경기관광산업이 나갈 방향을 재설정 하는 자리”라며 “도민에게 신뢰받는 혁신경영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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