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유용한 정보들/▩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 물세례를 맞았다

반응형
BIG

심리테스트 - 물세례를 맞았다
물세례를 맞았다

Q: 집 앞 골목을 지나다가 마당 청소를 하고 나오시는 아주머니에게 물세례를 맞았다. 물은 당신의 어느 부분에 튀었을까요?
① 얼굴
② 상체
③ 다리
④ 팔


==========================================================

<당신의 오늘은?>
① 얼굴 오늘 당신은 성격 때문에 좀 예민한 하루가 되겠네요. 남들과 잘 어울릴 수 있는 성격을 부러워하기보다는 자신만의 좋은 성격이 있으니 그것을 드러내도록 노력하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② 상체 당신은 자신의 외모에 대해 콤플렉스가 있군요. 외모가 중요한 것은 아니지만 오늘 하루 특별히 신경을 쓰고 다닌다면 다른 일들도 잘 풀릴 듯하네요.

③ 다리 운동신경이 둔한 당신. 노력하면 안 될 일은 없습니다. 오늘부터 당장 운동을 시작하세요. 우선 가벼운 조깅부터 시작하는 것이 어떨까요?

④ 팔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일의 능률이 떨어지는 하루가 되겠네요. 다른 사람과 비교하기보다는 자신의 페이스를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2009-05-2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