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유용한 정보들/▩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 내가 주문하지 않은 음식이 나왔다면?

반응형
BIG

심리테스트 - 내가 주문하지 않은 음식이 나왔다면?
내가 주문하지 않은 음식이 나왔다면?

아주 비싼 음식점에 들어갔다. 그런데 주문하지 않은 음식이 나왔다면, 당신은 어떻게 하겠는가?

① 화를 낸다
② 바꿔 달라고 한다
③ 그냥 먹는다
④ 나가 버린다

===========================================================


<당신의 이성을 만나는 방법은?>

① 화를 낸다 당신은 소개로 이성을 만나는 일은 거의 드물다. 영화와 같은 로맨틱한 만남을 꿈꾸는 타입. 같은 학교를 나온 것만으로도 운명이라고 생각하는 편으로, 어깨를 스친 인연이면 연인이 될 수 있다.

② 바꿔 달라고 한다 당신은 같이 일하는 사람과 연인 관계로 발전될 가능성이 높다. 같은 일을 하면서 느끼게 되는 연대감이 자신들도 모르게 자연스럽게 사랑의 감정을 꽃피우게 되는 경우가 많다.

③ 그냥 먹는다 당신은 인터넷이 만남의 중요한 매개체 역할을 한다. 메일이나 홈페이지 게시판 등을 통해 마음에 드는 남성을 만날 가능성이 높다.

④ 나가 버린다 당신은 친구의 소개로 괜찮은 이성을 만나게 되는 경우가 많다. 주위 사람이 인정해야만 비로소 안심하고 만나는 타입이기 때문에, 우연한 만남은 연인 관계로 발전되기 어렵다.
(2009-04-08)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