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IG
경기도콜센터 민원폭주 비상근무 | ||||
| ||||
○…오는 20일부터 '031-120'으로 전화번호가 변경되는 경기도 콜센터가 지난 1일부터 시행된 경기~서울간 대중교통 통합요금제 시행에 따른 갖가지 민원이 폭주하자 직원수를 한달간 5명 증원하고, 오는 15일까지 토·일요일에도 비상근무를 실시키로 해 눈길. 정흥재 경기도 자치행정국장은 "통합요금제에 따른 민원이 하루 평균 600여건씩 접수되고 있는데, 콜센터에서 이 같은 민원을 처리하지 않았다면 아마도 버스개선추진단은 전화 수발하느라 행정이 마비됐을 것"이라며 폭주하는 민원처리를 위해 정원 증원과 비상근무를 실시하고 있다고 설명. 정 국장은 "특히 콜센터 직원들에게 통합요금제에 대한 사전교육을 시켰기 때문에 오히려 이들이 통합요금제에 대해 홍보해 주는 역할을 맡고 있어 점차 민원전화가 줄어들고 있다"고 흐뭇해 하는 모습. |
반응형
LIST
'기타 유용한 정보들 > ▩ 有用한 情報 및 잠깐 휴식을...'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집 담보로 평생 연금 받는다 (0) | 2007.07.16 |
---|---|
"세계 최고 성능 플라스틱 태양전지 개발" (0) | 2007.07.14 |
경기도, 시내버스 태그안한 승객에 환불 (0) | 2007.07.10 |
카페에 들어 갈때마다 dmcc2.dll 파일을 찾을수 없다고 나올때-해결방법 (0) | 2007.07.08 |
인터넷 댓글 문화 개선돼야 (0) | 2007.07.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