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④ 住居空間

예쁜 주방 모음

반응형
BIG
 
쉐비식 컨츄리스타일 부엌
아일랜드 탁자속에 쏙 숨은 의자들이 너무 이쁘고 실용적으로 보여요.
 
 
 

 
여두색이 빛을 발하는 공간
 
 

 
빨강 포인트로 힘을 준 컨트리풍 부엌
가구와 어울리지 않는 부엌가전들...
어찌 할수 없는걸까???
 
 

 
가전제품을 가벽을 세워 감쪽같이 가려준 부엌~
가벽에 창을 내니 또다른 멋이 풍기네요.
 
 

헐~
여기는 선반장이 없네요.
그래도 아일랜드 탁자로 수납을 해결했고 또 아일랜드 탁자에 수도꼭지까정 있어서 편리해 보여요.
 
 

 

쉐비와 블루, 철망장의 오묘한 조화~~
 
 

 
너무 이쁜 부엌 뮤럴벽지~
 

그린색 키친~
너무너무 상큼하고 이뻐보이네요.
 
 

특이한 붜엌장과 예쁜 벽지와 쉐비식 스툴과 파벽돌이
환상으로 만났네요.
 
 


이런 식탁 있으면 밥 안먹고
쳐다만 봐도 배 부를것 같아요.
 
 

허거덩~
이게 부엌이냐 뭐냠~~
이런 된장~
부엌이 우리 안방보다 더 크면 우찌라궁...
그래도 꿈을 크게 가질라구 모았답니다.
 
 
 

 
정말 정말 이쁜 공간~~
요런 공간 있으면 정말 매일 저 의자에 앉아 책 읽고
커피마시며 오후를 보내고 싶네요.
 
 

 
 
가전을 저리 빌트인 시켰더니 좀 나아보이네요.
 
 

 
메이플색에
은색 손잡이도 의외로 깔끔해 보여요.
저 아래에 있는 자그만 타일을
욕실과 통일시켜보면 좋을것 같아요.
 
 

 
특이한 부엌장~
컨츄리 하죠~
 

 
와웅~~
이렇게 햇살 좋은 곳에 식탁에 있으면~
맨날 맨날 손님 초대하고 싶어질것 같아요.
 
 

거북도령님의 프로방스풍 부엌
개인적으로 가장 현실성 있고 맘에 드는 부엌이예요.
반응형
LIST

'★④ 住居空間'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쁜 창문  (0) 2006.03.26
예쁜 조명  (0) 2006.03.26
부엌 가구  (0) 2006.03.26
거실 인테리어  (0) 2006.03.26
욕실 인테리어  (0) 2006.0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