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국내 핫이슈

'MBC 연예대상 2015' 김구라 'MC 그리 보고 있니? 아빠 대상 받았다' [T...

반응형
BIG

'MBC 연예대상 2015' 김구라 'MC 그리 보고 있니? 아빠 대상 받았다' [T...

티브이데일리 2015. 12.30(수) 08:00

 

MBC 방송연예대상 2015 [티브이데일리 성선해 기자] 2015년 MBC '방송연예대상' 영광의 얼굴들이 공개됐다. 29일 밤 MBC '방송연예대상 2015'가 진행됐다...

 

 

 

 

이하 '2015 MBC 연예대상' 수상자(작) 목록

△ 대상=김구라(라디오스타, 마이 리틀 텔레비전, 일밤- 복면가왕, 능력자들)

△ 올해의 프로그램상=무한도전 

 

△ 올해의 시청률상=일밤-진짜사나이 여군특집
 
△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최우수상=하하(무한도전), 김영철(나 혼자 산다, 일밤-진짜 사나이2)
 
△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최우수상=김소연(우리 결혼했어오4), 한채아(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 뮤직토크쇼 부문 남자 최우수상=김성주(일밤-복면가왕)

△ 버라이어티 부문 남자 우수상=김동완(나 혼자 산다), 정겨운(일밤-진짜 사나이2) 

△ 버라이어티 부문 여자 우수상=김현숙(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황석정(나 혼자 산다) 

△ 뮤직토크쇼 부문 남자 우수상=김연우(일밤-복면가왕), 황제성(섹션TV 연예통신, 우리 결혼했어요4) 

△ 뮤직토크쇼 부문 여자 우수상=임지연(섹션TV 연예통신)

△ 특별상=김영만(마이 리틀 텔레비전), 신봉선(일밤-복면가왕), 전미라(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 베스트커플상=육성재 조이(우리 결혼했어요4)

△ 인기상 가수 부문=EXO 

△ 인기상 버라이어티 부문=강예원(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우리 결혼했어요4), 오민석(우리 결혼했어요4), 임원희(일밤-진짜 사나이2), 전현무(나 혼자 산다)

△ 인기상 뮤직토크쇼 부문=민호(쇼! 음악중심)

공로상=무한도전 

△ 작가상=박원우 작가(일밤-복면가왕), 이언주 작가(무한도전)

△ PD상=황금어장-'라디오스타' 팀 김국진, 김구라, 윤종신, 규현

△ 라디오 부문 최우수상=전현무(굿모닝FM 전현무입니다)

△ 라디오 부문 우수상=이진우(이진우의 손에 잡히는 경제) 종현(푸른 밤 종현입니다) 

△ 라디오 부문 신인상=서경석(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신봉선(윤정수, 신봉선의 좋은 주말) 

△ 뉴스타상=곽시양(우리 결혼했어요4) 레드벨벳 조이(우리 결혼했어요4) AOA 초아(마이 리틀 텔레비전, 우리 결혼했어요4) 

△ 우정상=김용건(나 혼자 산다) 

△ 베스트 팀워크상='일밤-진짜 사나이2' 여군특집 여군 3기(유선, 김현숙, 제시, 엠버, 사유리, 전미라 등) 

△ 버라이어티 부문 남녀 신인상=슬리피(일밤-진짜 사나이2) 육성재(우리 결혼했어요4), 서유리(마이 리틀 텔레비전) 엠버(일밤-진짜 사나이2)

△ 뮤직토크쇼 부문 남녀 신인상=김형석(일밤-복면가왕), 박나래(마이 리틀 텔레비전, 황금어장-라디오스타) 

△ 라디오 부문 공로상=서천성 원장(여성시대 양희은 서경석입니다)

△ 라디오 부문 특별=배순탁 작가(배철수의 음악캠프), 신수임 리포터(박지윤의 FM데이트) 

△ 시사교양 부문 올해의 작가상=정형운 작가(다큐스페셜)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