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BIG
[브랜드파워가 경쟁력이다③] 재개발·재건축 경쟁무기는 '브랜드'
아주경제 2010.03.26 (금) 오전 7:04
수주전도 그 어느 때 보다 치열하게 전개되고 있다. ◆'브랜드=주택가치' 일반화 대형 건설사들은 무엇보다 브랜드 파워를 전면에 내세우고 있다. 반면 중견 건설사들은 인천 등 수도권 외곽을 중심으로 한 틈새시장을...
반응형
LIST
'▣③ 재테크 情報'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적립식 펀드, ‘클래스’ 따라 수익률 달라 (0) | 2010.05.05 |
---|---|
보험의 권리와 의무 뭔가요? (0) | 2010.04.14 |
[브랜드파워가 경쟁력이다②] 명품은 시세로 말을 한다. (0) | 2010.03.26 |
[브랜드파워가 경쟁력이다①] 자이·래미안·e편한세상 '절대강자' (0) | 2010.03.26 |
[이건 이렇습니다] 재건축·재개발 작은 집이 비싼 이유는 [중앙일보] (0) | 2010.03.23 |